회원가입

간단한 정보입력으로 회원가입을 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가입
올바른 이메일주소를 입력해주세요.
비밀번호를 6자리 이상 입력해주세요.
비밀번호를 다시 한번 확인해주세요.
닉네임을 두 글자 이상 입력해주세요.
모바일 전화번호를 입력해주세요.
6자리 인증번호를 입력해 주세요.

만 19세 이상만 가입이 가능하며, 회원가입 시
이용약관, 개인정보취급방침에 동의하게 됩니다.

오류가 발생했습니다!

다음과 같이 해주세요.

  • 새로고침 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
  • 오류가 계속되면 고객센터로 문의해 주세요.

다음과 같이 해주세요.

오류가 발생했습니다!

다음과 같이 해주세요.

  • 새로고침 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
  • 오류가 계속되면 고객센터로 문의해 주세요.

예약상담 신청등록

동의 후에 신청이 가능합니다.

타로칼럼

애니타로가 제공하는 Weekly 타로 콘텐츠를 구독하세요

3월~6월 별자리를 소개해드려요

Jun 4, 2018 천송이



현대 점성학에는 주로 12별자리가 활용되고 있는데요,
오늘은 
3월~7월 별자리 소식에 대해 구독해 보세요~

별자리/점성학과 관련된 내용인데요,
타로 이외에 별자리/점성학과 관련하여서도
여러분의 고민을 상담해 드릴 수 있다는 사실!

오늘은 천송이 선생님의 칼럼을 준비했어요:D








여러분, 안녕하세요. 천송이 입니다.

현대 점성학에는 12별자리를 활용하여 세상을 살아가는 이치를 해석하는데, 오늘은 540번 천송이와 함께 별자리에 대해서 얘기를 나누어 보도록 해요.
양력 생일의 별자리를 각자 찾아보고 각각 내면에 존재하는 부분을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았으면 합니다.

내면의 별자리는 타인이 모르는 혼자만의 세계라고 할 수 있어요. 그 동안 스스로도 알지 못했던 성향들을 말해주기도 하죠. 본인에게 어떠한 성향이 있었는지 살펴보시면 더 흥미진진 할 듯 싶네요!

별자리로 알아보는 나의 내면의 시간을 가져보아요!







■ 양 자리 : 3월20일~4월20일(0~7세) => 화(불)싸인

성격이 밝고 열정적이고 도전적이고 자신을 오픈하고 들어낼줄 아는 외향적인 사람이예요. 성냥불에 비유하는데 훅 불면 꺼져 버릴듯 싶지만 잘만 관리하면 큰불이 될 수 있기 때문에 무한에너지를 가진 사람들이라고 할 수 있어요.

양머리 모양은 새싹에 비유하고 있지만 도전, 개척정신을 의미해요. 갈림길에서도 타인의 생각에 휘둘리지 않고 자신의 신념대로 행동을 한답니다.

대표 키워드는 겁쟁이, 유아틱(실제로는 강해보이는데 속이 순수하고 여린 사람), 양자리분들에게 상처받는 분들이 많다고 하네요. 또, 속마음을 들키게 되거나 속마음이 드러나는 것을 조심해야 합니다. 순수하고 거짓말을 못하기 때문이예요.

☞ 주인행성: 화성







■ 황소자리 : 4월 20일~5월 21일(8~14세) => 토싸인

안정을 추구하는 현실적인 분들이예요. 스스로는 감추는 능력이 탁월하죠. 물질주의와 소유욕이 강한 편입니다.

대표키워드는 근시안적 소탐대실(코 앞의 안정을 추구한다)이라고 할 수 있어요. 비관적인 현실에 대해서 참을 줄 아는 인내심이 매우 약한 별자리이지요. 또 아까워서 물건을 버리지 못하는 성향이 강해요. 1차적 감각(오감만족)이 남들보다 발달해서 예술성을 갖고 태어나신 분들이 많아요. 또한, 물질을 현실적으로 챙기고 풍요로 안정을 이루어 나가는 편이지요.

에로스적인 본능과 로맨틱, 사랑의 성향을 지니신 분들이라고 할 수 있어요. 만인에게 다정다감하고 방어형 기질을 갖고 있답니다.

☞ 주인행성: 금성







■ 쌍둥이 자리 : 5월21일~6월21일(14~21세) => 공기싸인

이성적이고 외향적 지식을 전파시키는 사람으로서 지적성향, 정보에 강한 분들의 성향이 많아요. 최초의 인간 별자리로 지성을 겸비한 사람들이 많다고 해석하고 있어요.
키워드로는 멀티, 360도 시야(다재다능 합니다)를 가졌다고 볼 수도 있고, 다른 성향으로는 집중력이 떨어지며 산만하다고 하네요. 극과 극의 키워드를 갖고 있어서 자신을 세밀하게 생각해 보는 시간이 필요할 듯 하죠?

특징으로는 정보통, 지적, 강사체질을 갖고 있다고 볼 수 있어요. 다만, 끈기는 조금 부족한 편이라고 하니 인내심을 기르는 것이 좋겠어요.

☞ 주인행성: 수성
(머리가 비상하고 예민한 편이예요. 그래서 자아 두 개일 수도 있다고 해요. 다혈질의 성향이 있으니 내면의 아름다움을 향해 노력하세요!)







■ 게 자리 : 6월21일~7월22일(21~28세) => 수싸인

내향적인 분들의 대표적인 별자리라고 할 수 있어요. 양육의 별자리이기도 하죠. 게 자리 이신 분들은 대부분 성향이 감정형, 감성형, 직관적, 무의식, 우울감성 등으로 표현 가능하답니다. 게자리를 적으로 만들면 복수를 할 수 있으니 조심하세요.

이 별자리는 열매를 맺게 하는 별자리예요. 때로는 호수에 비유되는 별자리이기도 한데요, 그래서 속을 알 수 없어요, 내면의 갈등은 심한데 내면이 표출이 안 된다고 하네요. 바로 여리고 착한성품 때문이랍니다. 쌓았다가 한번에 터지는 스타일이예요. 이는 참을성이 강해서 나타는 성향이라고 할 수 있어요.

☞ 주인행성: 달 (부성애, 모성애의 별자리로 부성애 모성애가 강해요!)









별자리로 내면의 성향을 알아보는 시간이였습니다!

가끔은 단점을 인정하는 것이 새로운 삶의 전환점이 되어 무한긍정으로 기운이 넘치게 될 수 있어요. 앞으로도 나머지 별자리에 대해 천송이가 다시 인사드릴게요. 이제 곧 게자리가 주인공이 되는 6월이네요. 게자리처럼 많은 열매를 맺을 수 있도록 노력하는 달이 되길 두 손 모아 기원하겠습니다. ^^




댓글작성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