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원가입

간단한 정보입력으로 회원가입을 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가입
올바른 이메일주소를 입력해주세요.
비밀번호를 6자리 이상 입력해주세요.
비밀번호를 다시 한번 확인해주세요.
닉네임을 두 글자 이상 입력해주세요.
모바일 전화번호를 입력해주세요.
6자리 인증번호를 입력해 주세요.

만 19세 이상만 가입이 가능하며, 회원가입 시
이용약관, 개인정보취급방침에 동의하게 됩니다.

오류가 발생했습니다!

다음과 같이 해주세요.

  • 새로고침 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
  • 오류가 계속되면 고객센터로 문의해 주세요.

다음과 같이 해주세요.

오류가 발생했습니다!

다음과 같이 해주세요.

  • 새로고침 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
  • 오류가 계속되면 고객센터로 문의해 주세요.

예약상담 신청등록

동의 후에 신청이 가능합니다.

타로칼럼

애니타로가 제공하는 Weekly 타로 콘텐츠를 구독하세요

생일수로 알아보는 성향(0번~5번) - by 439 스텔라

Jan 15, 2019 스텔라



여러분, 안녕하세요~!

모두의 애니타로, 상담사 스텔라입니다.
타로칼럼에 연재할 글에 대해 고민을 하면서
평소에도 살아가면서 고민이 많았던 우리들에게
잠깐이라도 자신에 대해 생각해볼 수 있는 게 무엇일까 생각을 해 보았어요.

고객님들에게 어떤것을 새롭게 알려드릴 수 있을까...?
생각한 끝에 생일 수로 알아보는 성향에 대해 소개를 해 드리려고 합니다.






<<생일 수로 알아보는 성향>>

본인의 생년월일의 숫자는 모두 기억하시죠?
생년월일 숫자를 한자리 씩 더해보세요.

 예)2018년 4월 3일 생일의 경우 → 2+0+1+8+4+3

 이 때 그 수의 합이 두자리 수가 되면 그것을 한번 더 더해서 한 자리로 만들어 주세요.
 2,0,1,8을 더하면 11이 되므로 1+1을 해서 2로 만든후 나머지 4+3을 합니다. 그럼 그 수의 합이 10이 됩니다 0을 버리고 1이 그 결과값이 되는 것이지요!






이런 식으로 자신의 생일과 관련된 숫자를 통해 각자의 성향을 알아볼 수 있어요. 간략하게 0번부터 소개해 드리려고 해요. 오늘은 5번까지만 소개를 해 드릴 예정이며, 앞으로 쭉쭉 소개해 드릴 예정입니다.

스텔라와 함께 재미 삼아 성향도 파악해 보고, 정말 자신이 그러한 성향인지 오늘 자기 전에 한번씩 생각해 보세요. 곰곰히 생각하다보면 본인도 평소에 몰랐던 자신에 대해 생각해 볼 수 있습니다~!
 







0번 바보 - 자유분방하며 엉뚱하기도 하고 돌발행동도 할 수 있는 성향
자유롭다보니 책임감은 조금 떨어질 수도 있으며 순수한 면이 있어 귀가 얇기도 하여 잘 속기도 합니다 구속을 싫어하고 본인 하고 싶은대로 하기도 하는 성향
창의적이고 예술적인 직업이나 돌아다니는 직업이 어울리며 건망증이나 우울증 신경이나 정신계통 관절질환등을 조심하는 게 좋습니다







1번 - 마법사
다재다능 하고 손재주가 좋으며 언번또한 훌륭합니다. 그렇지만 그로인해 자칫 오만하거나 자만에 빠질 수 있습니다. 본인의 겉치레를 위해서는 거짓말이나 남을 속일 수도 있고 손재주가 좋다보니 손을 많이쓰는 디자이너, 도구사용, 미용사같은 직업이 어울리며 두통이나 머릿 쪽 질병 혈액순환 장애등을 조심하는 게 좋습니다







2번 - 여사제
자기관리를 잘 하고 지혜로우며 직관력이 뛰어납니다. 반면에 본인의 속내를 잘 드러내지 않고, 까칠하고 예민할 수 있습니다. 지혜롭기 때문에 누군가를 가르치는 직업이나 직관력이 좋아 타로상담가 또한 어울리며 신경성질병이나 소화장애 여성질환을 조심하는 게 좋습니다.







3번 - 여황제
다산의 상징인 여황제카드는 풍요롭고 화려하며 사랑스럽습니다. 그렇다보니 콧대가 조금 높고 거만할 수 있으며 까탈스러울 수 있습니다. 직업은 가정주부 의식주 관련 직업 요리사 등이 어울리며 불임 자궁외 임신 갑상선이나 부인과 질환을 조심하는 게 좋습니다.







4번 - 황제
자존심 강하고 권위적이며 보수적이지만 본인의 가족만큼은 지키는 책임감이 강한 사람입니다. 믿을 수 있는 우직하고 강직한 사람입니다. 그렇지만 잔소리를 싫어하고 고집이 셉니다 직업은 자수성가 스타일로 ceo,고위간부,건축가 등이 어울리며 고혈압이나 간이나 심장쪽 질환 동맥경화 당뇨 혈관질환등을 조심하는 게 좋습니다.







5번 - 교황
언변이 좋고, 똑똑하며 리더쉽또한 있습니다. 누군가를 중재하는 역활도 톡톡히 하는 교황카드는 언변이 좋다보니 누군가를 혹 하게 할 수 있고 말 또한 너무 많을 수도 있습니다. 직업은 교사 중개사 영업등 말이 많이 필요한 직업이 어울리며 뒷목결림 목디스크 어때나 팔쪽의 통증 편고선이나 목안의 질병들을 조심하는게 좋습니다.










생일 수는 재미로 알아보는 것이기도 하지만, 때로는 도움이 되기도 합니다. 무엇인가를 결정하는 데 고민이 되다가도 결정적인 도움을 주기도 하지요. 내가 좋아하는 그 사람의 생일 수는 어떤 것인지도 알아보세요~!




댓글작성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