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원가입

간단한 정보입력으로 회원가입을 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가입
올바른 이메일주소를 입력해주세요.
비밀번호를 6자리 이상 입력해주세요.
비밀번호를 다시 한번 확인해주세요.
닉네임을 두 글자 이상 입력해주세요.
모바일 전화번호를 입력해주세요.
6자리 인증번호를 입력해 주세요.

만 19세 이상만 가입이 가능하며, 회원가입 시
이용약관, 개인정보취급방침에 동의하게 됩니다.

오류가 발생했습니다!

다음과 같이 해주세요.

  • 새로고침 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
  • 오류가 계속되면 고객센터로 문의해 주세요.

다음과 같이 해주세요.

오류가 발생했습니다!

다음과 같이 해주세요.

  • 새로고침 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
  • 오류가 계속되면 고객센터로 문의해 주세요.

예약상담 신청등록

동의 후에 신청이 가능합니다.

타로칼럼

애니타로가 제공하는 Weekly 타로 콘텐츠를 구독하세요

코트 카드의 "여왕"과 관련된 타로카드 이야기 - by 498 유노이아

Jan 14, 2019 유노이아



 유노이아 선생님의 타로카드 이야기에 대해 소개해 드릴거예요.
우리가 보통 사용하고 있는 타로 카드는 총 78장으로 이루어져 있는데요,
 각각 메이저 카드, 코트 카드, 마이너 카드 이렇게 크게 3가지로 분류해 볼 수 있어요.

그 중 코트 카드의 
"여왕"과 관련된 타로카드 주제를 준비했답니다 :D








코트 카드에는 각각 ①왕, ②여왕, ③기사, ④시종에 관련된 카드가 있어요. 또한 동일한 계급의 인물이 반복적으로 출현하는데요, 이는 특정한 상황에 놓인 인물의 성향을 대표하는 것이예요. 지금부터 우리는 여왕이 가지고 있는 성향과 키워드를 알아볼 거예요.





1. 완즈 퀸 (QUEEN Of WANDS) 




■ 완즈 퀸 (QUEEN Of WANDS)

☞ 불의 영향을 받아 그녀는 창조적이고 생기 발랄하며 자기확신이 분명하고 열정적이다.
    여성적이기 보다는 남성적이 왕과 같은 파워와 용기의 소유자라고 할 수 있다.

퀸 카드 중 유일하게 다리를 벌리고 앉아 있는 카드인데요, 이것은 욕망이라 단어와 연관시켜 성적인 것으로 해석할 수 있어요. 또한 4개의 퀸 카드 중 정면으로 앉아 있는 단하나의 카드이기도 한데 이것은 그녀의 당당하고도 적극적인 면을 상징하지요. 완즈 퀸은 시원시원한 카리스마가 있어 일과 생활을 함께 하는 워킹맘이기도 해요.

☞성향
모험을 좋아하며 운동을 좋아하며 즐긴다.
그러면서도 책임감이 강하다.

한 마디로 말해 주위의 모든것들을 배려하고 챙길줄 아는 여러방면에 다재다능한 팔방미인이라고 할 수 있어요!
 





2. 펜타클 퀸 (QUEEN OF PENTACLE)




펜타클 퀸 (QUEEN OF PENTACLE)

☞대지의 성향의 물 물은 평평한 곳에서 머무루고 경사진곳에서는 흐른다.
이처럼 물의 성향은 주위환경에 따라 많이 좌우하는데요, 이 카드의 경우 안정된 대지의 성향을 띠고 있어서 여기에서의 물은 고정된 물을 의미하고 있어요.

☞전진하여 넓히기 보다는 머무르면서 깊이를 더하는 것에 신중을 가하고 보호하고 뮤지하는데 중점을 둔다.
항상 과묵하며 맡은바 일을 열심히 하며 마음이 관대하고 잘 보살피고 따뜻한 성향을 의미하고 있어요.

☞성향
사회생활을 하는 커리어우먼 보다 가정주부에 가까운 편이예요.물질적 가치를 잘알고 브랜드를 선호하며 외형을 지장할 줄 아는 사람이라고 할 수 있어요. 헌신적인 아내이자 가정적인 어머니라고 볼 수 있지요. 꼭 어머니가 아니더라도 자비로움과 넓은마음으로 이해심이 많은 분이라고 할 수 있어요.





3. 검 퀸(QUEEN of SWORDS)




검 퀸(QUEEN of SWORDS)

☞공기의 성향의 물 물을 가열하면 공기중에 증발해 버림에도 불구하고 감정적인 물과 사색적인 공기 사이에는 특별한 교감이 없다. 다시 말해 마음과 생각이 일치하지 않는 상황인 것이다.
생각은 여러가지 상황에 맞취 대응이 가능하지만 감정이 좌우하는 마음은 생각대로 움직이지 못하는 경우가 많죠. 서로 극과극을 오가게 되므로 이성적이다 못해 냉소적이 되기도 해요. 혹은 감성적이다 못해 복수심에 불타는 부정적인 결과를 초래할 수도 있지요.

☞검 퀸은 냉정하고 합리적이며 인내심이 강한 커리어우먼이다.
외로운 사람, 슬픔을 경험한 사람을 의미해요. 예를 들어 이혼을 경험하신 분들은 이혼을 결정하기까지 많은 고민과 스트레스, 슬픔들이 있으셨을텐데요, 그 중에서도 스스로 감당할 수 있다고 생각해서 이혼을 결심한 분들, 그리고 그렇기 때문에 슬픔을 감내하고 딱 어느 정도만 표현하는 그런 사람이 주위에 혹시 있다면 그런 분들이 검 퀸에 속성에 해당하는 분들이라고 할 수 있어요.





4. 퀸 컵(QUEEN OF CUPS)




■퀸 컵(QUEEN OF CUPS)

78장 카드 중 가장 화려하면서 뚜껑이 닫혀있는 이 컵은 유일하게 이 카드에만 등장하고 있어요. 그로 인해 감정기복이 심하고 매우 예민하다고 할 수 있지요. 무의식이 잘 발달했기 때문에 한 번 상처를 받으면 치유될 때 까지 오랜시간이 걸리는 타입이예요. 그래서 우울증에 걸릴 확률이 높은 편이예요.

개인적으로는 따뜻하고 예술적이며 아름다운것을 좋아하는 감수성이 예민한 여성분이라고 생각하고 있어요. 맺고 끊음의 개념이 없어 오해를 불러 일으킬수도 있지만, 사랑과 애정을 바탕으로 행동 헌신적인 아내를 잘 표현하고 있는 카드라고 할 수 있지요. 대부분 이런 성향의 분들은 말 못할 사연이 하나쯤은 있으신 것 같더라고요. 즉, 타인과 공감을 잘하는 지적인 인물이라고 할 수 있어요!









오늘의 타로카드 이야기는 여기까지 입니다. 나 또는 당신을 대입해보면서 읽다보면 시간가는 줄 잘 모르겠죠?^^ 타로카드에는 여러 이야기들도 있고, 이야기들을 배경으로 해서 사람들의 성향을 추측해 볼 수도 있어요. 다음번에는 더 재미있는 타로카드 칼럼을 준비해서 돌아오도록 할게요! 모두 좋은 하루 보내세요~




댓글작성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