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원가입

간단한 정보입력으로 회원가입을 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가입
올바른 이메일주소를 입력해주세요.
비밀번호를 6자리 이상 입력해주세요.
비밀번호를 다시 한번 확인해주세요.
닉네임을 두 글자 이상 입력해주세요.
모바일 전화번호를 입력해주세요.
6자리 인증번호를 입력해 주세요.

만 19세 이상만 가입이 가능하며, 회원가입 시
이용약관, 개인정보취급방침에 동의하게 됩니다.

오류가 발생했습니다!

다음과 같이 해주세요.

  • 새로고침 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
  • 오류가 계속되면 고객센터로 문의해 주세요.

다음과 같이 해주세요.

오류가 발생했습니다!

다음과 같이 해주세요.

  • 새로고침 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
  • 오류가 계속되면 고객센터로 문의해 주세요.

예약상담 신청등록

동의 후에 신청이 가능합니다.

타로칼럼

애니타로가 제공하는 Weekly 타로 콘텐츠를 구독하세요

헤어진 인연, 소개팅으로 극복할 수 있을까요? - by 435 누리

Jan 4, 2019 누리



제 친구는 요즘 소개팅으로 인연을 만났다고 자랑하던데 여러분은 어떠신가요?

오늘은 누리 선생님의 타로칼럼 상담사례를 준비했어요.

소개팅 받은 그 사람과 인연이 될 수 있을까요? 








"소개팅 받은 남자와 잘 될까요??" 

1년 전 고객님께서 찾아오셔서 대뜸 말한 첫 번째 문장이에요. 타로카드를 펼쳐보니 소개팅 받은 남자와 잘 되는것이 문제가 아니라 헤어진 남친과의 만남이 끝이 나지 않음을 알 수 있었지요.

이를 말씀드리면서 지금 헤어진 남친하고의 마음 정리가 되지 않은 상태에서 누군가를 만나는 것이 과연 괜찮은지를 반문하게 되었어요. 현재는 헤어졌고 연락을 하지 않는다고 하시면서 이제는 다른 사람을 만나보려 한다고 하시더라고요.







그래서 지금은 그 분과 헤어졌지만 10번 운명의 수레바퀴 카드를 보면 알 수 있듯이 두 분은 다시 만날 수밖에 없는 인연이라고 말씀드렸어요.

10번 “운명의 수레바퀴” 카드는 여러가지 뜻을 가지고 있는데요, 그 중에 연애의 경우 이 카드는 다시 만나야 하는 카드예요. 운명적으로 만나야 할 사람이므로 헤어져도 다시 만나게 됨을 의미하는 카드라고 할 수 있죠. 힘든 역경이 있음에도 두 분은 서로에게 만나야 하는 이유가 될 것이며 앞으로 만남은 당분간 유지가 된다고 말씀드렸어요.







언제 연락을 할 것인지에 대한 물음에..

헤어진 남친분이 현재 연락을 하고 싶은 카드가 나오고 있지만 2~3달은 걸릴 것 같다고 말씀드렸어요. 그리고 3달 후 고객님이 다시 오셔서 연락 온다고 했던 시기에 다시 연락이 왔다고 연락주셨지요. 하지만 현재 다시 만남을 제시 하지는 않으셨다고 합니다.







■ 그 이유를 보니..

남자분은 현재 여러가지 상황으로 인하여 만남은 유지하고 싶으신 것으로 보이지만 구속을 받고 싶어하지 않으시는 마음이 표출되는 것으로 해석할 수 있었죠. 08번카드가 남성분 자리에 있다고 말씀드렸어요. "외유내강이라고 들어보셨는지요??"

이 카드의 의미는 말 그대로 외유내강을 의미하고 있었기 때문이예요. 여성분께서 남자분을 대할 때 인내하며 이끌어줘야하는 상황임을 말씀드렸어요.



■ 운명을 거스를 수는 있으나...

만남의 모습이 바뀌기도 하죠. 모든 여성분이 사랑하는 인연을 만나고, 사랑을 받아서 예쁜 꽃처럼 가꾸어지는것이 아니라, 본인의 성향에 따라서 그 모습이 바뀌기도 하잖아요?

평강공주처럼 남자분을 이끌어내서 큰 사람을 만들어줘야 하는 분들이 계시기도 해요. 이런 분들은 본인은 힘들 수는 있지만 본인이 가지고 있는 기에 따라서 남성분을 보필하며 큰 뜻을 받들어줘야 하는 분들이예요. 이런분들은 멋진 여성분들이니 남자분을 잠시 동안 지켜봐 주시는 게 앞으로 기쁨이 되실 수도 있다고 말씀드렸어요.









앞으로 다가올 일들에 대해 겁을 먹는 남자분들도 충분히 있을 수 있어요. 이런 경우 여성분께서 먼저 손을 내밀어주심에 있어 관계회복이 될 수도 있답니다.

앞으로도 좋은 만남을 기원합니다. ^^




댓글작성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