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원가입

간단한 정보입력으로 회원가입을 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가입
올바른 이메일주소를 입력해주세요.
비밀번호를 6자리 이상 입력해주세요.
비밀번호를 다시 한번 확인해주세요.
닉네임을 두 글자 이상 입력해주세요.
모바일 전화번호를 입력해주세요.
6자리 인증번호를 입력해 주세요.

만 19세 이상만 가입이 가능하며, 회원가입 시
이용약관, 개인정보취급방침에 동의하게 됩니다.

오류가 발생했습니다!

다음과 같이 해주세요.

  • 새로고침 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
  • 오류가 계속되면 고객센터로 문의해 주세요.

다음과 같이 해주세요.

오류가 발생했습니다!

다음과 같이 해주세요.

  • 새로고침 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
  • 오류가 계속되면 고객센터로 문의해 주세요.

예약상담 신청등록

동의 후에 신청이 가능합니다.

타로칼럼

애니타로가 제공하는 Weekly 타로 콘텐츠를 구독하세요

타로카드 캐릭터의 성격과 명상수련법(0번~2번)

Jul 16, 2018 제시



오늘 하루도 애니타로 식구 여러분! 지치고 힘든 하루셨나요..?
ANY TAROT 제시 선생님의 타로칼럼 입니다..!

요즘들어 거울을 보면 여유가 없는 시대를 살고 있는
우리 자신의 모습을 마주하게 됩니다.

왜 우리는 모든 것이 빠르게 흘러가야 하고, 진행되야 하며,
일, 연애 , 인간관계도 빠르게 진행되어야 하는 걸까요??

오늘은 자기 자신에 대해 알아볼 수 있는 내용으로 칼럼을 준비해보았습니다..★





안녕하세요~ 타로마스터 제시입니다.
아날로그 시대에서 디지털 시대로 넘어가면서 어느 순간 우리 모두가 시간에 노예가 되어 간다는 것을 절실하게 느끼게 됩니다. 문명이 발달하면 발달 할수록 우리 또한 여유가 없는 시대를 살고 있죠.

왜 우리는 모든 것이 빠르게 흘러가야 하고, 진행되어야 하며, 일, 연애, 인간관계도 빠르게 진행되어야 되어야 할까요? “빨리빨리”라는 단어 그 자체만으로도 긴장감과 압박감이 마구 생겨나는데요, 나에 대해 잘 알고 있다면 긴장감과 압박감을 조금이라도 극복할 수 있지 않을까 합니다.

이번 칼럼에서는 0번(광대)~2번(여사제)까지 캐릭터의 성격과 그에 알맞는 명상수련법을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 0번 광대 



✔성향: 
 

광대는 생각이 짧고 사려가 깊지 않아요. 매 순간 새로운 무엇을 하는 것을 설레임을 느끼기도 합니다. 호기심과 열정이 많고 추진력이 좋은 것은 장점이지만, 즉흥적인 성향 때문에 연애든 일이든 모든 것에 뒷 마무리가 흐지부지 되기도 하고, 산만하기까지 합니다. 광대 성향을 가진 사람들은 허약체질이 많으며, 건망증과 교통사고 등이 있습니다.

✔호흡명상법:
생각이 많고 고민이 많을 때, 가부좌를 튼 상태에서 눈을 감고 코로 4~6초간 내쉬고 2~4초간 고요하게 내쉬면서 호흡에 집중하신후에 목을 뒤로 넘기면서 호흡을 유지하시면 됩니다.
 
 







■ 1번 마법사 



✔성향: 
 

마법사의 성향을 가진 사람들은 말도 잘하고 손재주도 잘하며, 임기응변에 , 유머러스하기도 합니다. 이들은 일도 빠르게 배우며 능수능란하게 처리를 합니다. 하지만 모든일에 열정과 호기심이 많고 결과가 치중하기 때문에 산만하기에 과부화가 걸리기도 합니다. 그래서 마법사의 성향을 가진 사람들은 집중력결여, 산만함, 두통, 비염 질환이 있습니다.

✔색상명상법:
두 눈을 뜨고 꽃 사진을 보고 나서 눈을 감습니다. 그리고 내가 장미 정원의 한 가운데 서있는 느낌으로 상상해 봅니다. 이 명상효과는 미래에 대한 자기확신과 미래를 좋은쪽으로 끌고 나가 상상하던 일들을 자동적으로 습득하게 하는 효과가 있습니다.
 
 







■ 2번 여사제 



✔성향: 
 

여사제의 성향을 가진 사람은 꼼꽁하고 정갈하고 자기관리를 잘하며, 완벽성을 추구하는 사람들이 많습니다. 다만 자기 생각에 많이 빠지고 남들의 이목을 중요시 하는 탓에 솔직한 감정에 서투르며 혼자 속앓이하고 예민할수 밖에 없는 캐릭터라고 할 수 있지요. 그래서 여사제들은 주로 신경성 질환(위염, 과민성 대장증후군), 두통 등이 많이 있습니다.

✔소리명상법:
여사제들은 섬세한 성격이기 때문에 환경에 민감하고 사람들의 말이나 행동에 쉽게 잘 영향을 받습니다. 그래서 주로 소리에 민감한 분들이 계시는데요. 소리 명상이란, 두눈을 감고, 자연의 소리를 감상하면서 심심을 안정시키는 방법인데요. 추천하는 자연의 소리는 (시냇물 소리, 장작타는 소리, 파도치는소리, 대나무 소리, 뻐꾸기 소리)를 추천드립니다.
 
 









여러분은 어떤 명상수련법이 어울리는 캐릭터 이신가요?
다음 타로칼럼에서도 타로카드 캐릭터에 대한 성향과 명상수련법을 연관지어 소개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내용이 유익하다고 생각하셨다면 좋아요 클릭 부탁드립니다!




댓글작성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