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원가입

간단한 정보입력으로 회원가입을 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가입
올바른 이메일주소를 입력해주세요.
비밀번호를 6자리 이상 입력해주세요.
비밀번호를 다시 한번 확인해주세요.
닉네임을 두 글자 이상 입력해주세요.
모바일 전화번호를 입력해주세요.
6자리 인증번호를 입력해 주세요.

만 19세 이상만 가입이 가능하며, 회원가입 시
이용약관, 개인정보취급방침에 동의하게 됩니다.

오류가 발생했습니다!

다음과 같이 해주세요.

  • 새로고침 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
  • 오류가 계속되면 고객센터로 문의해 주세요.

다음과 같이 해주세요.

오류가 발생했습니다!

다음과 같이 해주세요.

  • 새로고침 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
  • 오류가 계속되면 고객센터로 문의해 주세요.

예약상담 신청등록

동의 후에 신청이 가능합니다.

타로칼럼

애니타로가 제공하는 Weekly 타로 콘텐츠를 구독하세요

타로상담 사례 3번째 - by 451 데이먼

Jan 4, 2019 애니타로



데이먼 선생님이 만난 사람들 3번째 이야기 입니다.
오늘은 A씨와의 상담 사연을 소개해 드리려고 합니다.

처해진 상황이 너무 힘들고 괴롭지만
그럴수록 상담 등을 통하여 회복해 나가려는 노력도 중요합니다.

지인의 소개로 애니타로를 접하시든,
직접 애니타로를 찾아보시든,
누구든지 고민이 있으시면 연락주세요! 








가정의 우환으로 인하여 갑자기 3남매를 책임지게 되어버린 가장 A씨의 사례를 소개해 드리려고 합니다.

대학원까지 졸업한 A씨는 7급 공무원 시험을 보기 위해서 도서관에서 공부를 열심히 했었습니다. 또한 학원에서 마무리 점검을 하기위해 학원 등록 등으로 여느 때와 똑같은 하루를 보내고 있었지요. 그런데 갑자기 3개월간 오붓하게 여행을 가신 부모님께서 여행지에서 사고를 당하셨고 영영 되돌아올 수 없는 강을 건너게 되시는 바람에 A씨 뿐 아니라 3남매 모두 큰 아픔을 겪게 되었습니다.

정말 너무 기막힌 상황 속에서 하루하루가 악몽이었지요. 3남매는 졸지에 감당하기 힘든 현실을 마주해야만 했고, A씨는 사랑했던 남자친구와도 결국 헤어지게 되었습니다.







여러 가지로 너무 힘든 상황에 처하게 된 A씨는 4년간 우울증에서 헤어나오지 못하고 병원 신세도 지기도 했습니다. A씨는 평소에 사주나 타로와 같은 것들에는 전혀 관심 조차 없었는데요, 힘들게 지내다가 회복단계에서 애니타로를 접하게 되었고, 데이먼과의 상담을 통해서 다시 시작할 수 있는 계기를 만들어가게 되었습니다.

타로가 적중률이 좋다는 것을 알게 된 A씨는 타로 상담을 통해 과거의 아픈 기억과 좋았던 기억 모두가 주마등처럼 스쳐지나가는 것 같다고 이야기 해 주었습니다. 이후 애니타로의 애호가로서 데이먼과의 꾸준한 상담을 이어가고 있습니다.

지난 8개월 동안 데이먼과의 상담을 통해서 서울의 중심가에 조그마한 소규모 커피숍을 열기로 결심하게 되었고, 커피숍은 개업 반년 만에 하루 100만원의 매출을 내는 가게로 안정기에 접어들게 되었습니다. 동생들도 둘째 동생은 군대상활도 열심히 하고, 셋째 동생은 교사가 되기 위해서 열심히 학교를 다니면서 졸업 후에 임용고시에도 합격하여 부모님의 살아생전에 소망했던 교사의 꿈을 이루기도 했다고 합니다.







타로상담으로 앞으로의 일들이나 고민들에 대해서 상담을 받을 수도 있지만 무엇보다 가장 중요한 것은 상담을 통해 고민을 해결해 나가면서 자신에 대한 자신감을 되찾아 가는 과정일 것입니다. 예전에 우울증으로 아파하고 있을 때는 상상할 수 없었던 일들이 타로 상담을 통해 홀로서기를 이루어 내게 만들었다는 것에 감격스러워하는 A씨를 보면서 보람을 느끼기도 했지요.

저번 타로상담에서는 곧 올해 안에 연애운이 좋아서 곧 남자친구가 생길 것이라고 상담을 해 주었는데, 지인의 소개로 좋은 사람을 만나 행복한 하루하루를 보내고 있다고 연락을 주었습니다. 모든 분들이 저 데이먼과의 타로 상담을 통해서 계속 행복한 하루, 행복한 상담으로 이어지길 소망하며 오늘의 상담을 종료합니다.




댓글작성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